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제116번글> 아내와 함께 찾는 화장실 휴지 이야기

by 오승꼬 2024. 5. 23.

 

안녕하세요, 일본 도쿄에 사는 오승꼬입니다.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내가 좋아하는 화장실 휴지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이 휴지는 보통 1롤이 3배로 늘어나는 75m의 12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휴지를 사용해보니 교환 횟수가 줄어들어서 정말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12롤이 예상외로 잘 판매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슈퍼마켓에 가면 대부분 4롤만 팔고 있고 그래서 매번 12롤을 찾아 구입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아내가 좋아하는 휴지니까 어쩔 수 없습니다.

항상 12롤을 판매하는 곳을 파악해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집안 일에 대해서는 아내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고 아내가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서

언제나 저는 슈퍼마켓에 가면 이 12롤 화장실용 휴지를 찾는 아내가 귀여울 뿐입니다.

마지막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