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승꼬리즘

<제59번글> 아내가 받고 싶어한 생일 선물

by 오승꼬 2024. 3. 26.

안녕하세요, 일본 도쿄에 사는 오승꼬입니다.

블로그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59번글> 아내가 받고 싶어한  생일 선물입니다.

이번달은 아내의 생일인 달입니다.

주말에 외식중 아내가 갑자기

생일 선물로 받고 싶은것 있어

라고 말을 하는 것에 놀라 뭐든지 좋다가 답변을하니

옛날부터 가지고 싶었던 로얄 코펜하겐의 화병과 사진액자를 받고 싶어

라는 것입니다.

식사후 백화점에 가서 구입한 것이 이것입니다. 

화병의 꽃은 생일날 제가 선물한 생일꽃다발입니다.

참고로 사진은 아내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인데요, 아내의 사진촬영 스킬이 업한것에 개인적으로 더 놀랍습니다.

자기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사서 자신의 생활환경에 놓아 기분좋게 사용하는것이 최근 우리 부부의 생활방침에

소비활동을 할때의 방침이기도 합니다.

 

이 방침에 집안의 분우기가 더욱 좋아지고 집안이 호텔과 같은 쾌적함을 느끼니

결과 집에서 일하때 능률도 좋아지고 기분도 업해지기 싶어진것 같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